(서울=연합뉴스) 고미혜 기자 = 가짜 발기부전치료제의 유통과 그에 따른 부작용이 늘어나면서 제약사가 정품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들었다.
※심장수술, 뇌졸중, 심장마비 등의 과거력이 있는 분은 복용해선 안됩니다.
온라인으로 비아그라를 주문할 때 개인 정보 및 사생활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마 과정이 복잡하고 비싸며 단기적 효과만을 바라고 구입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럴 것이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그럼 이런 부작용 없이 비아그라효능과 동일한 효과를 볼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블루다이아몬드 웹사이트에서 정품에 대한 추적이나 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만화 《최상의 명의》에서 미숙아의 폐 혈관이 확장되지 않아 산소 공급이 어려울 때 폐 혈관 확장을 목적으로 비아그라를 투여해서 효과를 봤다는 말이 나온다. 미숙아는 심장과 폐가 미숙한 상태로 태어나는데 정품 비아그라 심장에 문제가 생겨도 폐에 영향을 주며, 폐에 문제가 생겨도 심장에 영향을 준다. 특히나 폐혈관의 발달을 위해서는 원활한 비아그라 구매 폐혈관내 관류(혈액의 흐름)이 필요한데 폐실질내 염증이나 심장 문제로 문제가 생기면 폐 혈관이 제대로 정품 비아그라 발달하지 못하고 좁은 상태를 유지한다.
전용식 서귀포자치경찰대장은 "전문가들은 발기부전치료제 성분인 실데나필 등을 오·남용할 비아그라 판매 경우 심혈관계 이상으로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다"며 "도민 건강 위협요인을 차단하기 위해 부정 의약품 불법 유통행위를 철저히 수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실제 식약청과 경찰 분들은 어떻게 구별하시는 지 정확하게 알 수는 없으나,
뉴스레터 수신 동의 정품 비아그라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내는 사람 이름 보내는 사람 이메일 @ 직접입력